[FOCUS] 시안, 횡성 본사에서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 개최
상태바
[FOCUS] 시안, 횡성 본사에서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7.02.0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안, 횡성 본사에서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 개최

각종 홍보마케팅 높은 성과 ‘가·시공 기술력으로 이어간다’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에이스 윈도우(ACE WINDOW) 브랜드의 시안이 지난달 19일부터 양일간 강원도 횡성 본사에서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를 개최했다.

시안 염성준 대표이사(이하 염 대표)와 임직원, 제작 기술력 향상을 위해 선정된 15개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시안 영업부 장한율 팀장의 사회로 염 대표의 개회사, 횡성공장 견학, PSA-195 제작 시연, PSA-195 입면분할창 제작 시연, 질의 및 응답 등의 순서로 전개되었다.

염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TV와 라디오 광고 등의 홍보마케팅으로 제품 문의와 수요가 늘어나면서 더욱 우수한 제작, 시공기술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오늘 교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개발과 더불어 대리점의 수익과 부가가치 창출에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설명회 이후 저녁회식에서는 참석한 대리점 관계자와 시안 본사 관계자들 간의 단합의 장이 열렸고, 둘째 날 조식 및 티타임 자리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유로운 토론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대리점 관계자들의 제작실습이 병행되어 호평을 이끌어냈다. 참석자들은 PSA-195 일반창과 입면분할창을 공장에서 직접 제작해 보며 제품 이해도를 높였고, 이 과정에서 시공과 사후관리까지 광범위한 의견교환이 진행되기도 했다.

시안 관계자는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친 거점대리점을 통해 앞으로 제작, 시공오류 없는 PSA-195 공급시스템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전문 거점대리점과 일반대리점 간의 상시 업무협의가 이루어지게 되면서 전체적인 소비자 만족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시안은 최근 입면분할과 외부 아사(ASA)를 추가한 PSA-195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기밀과 단열을 더욱 높이기 위해 모헤어와 고기밀 가스켓을 보완했으며, 전용 잠금장치 및 핸들인 오토락(Auto lock)도 출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울러 시안은 그동안 실시해 온 각종 라디오 광고는 물론 전속모델 김성령 씨를 적극 활용해 올 초부터 TV CF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와 주말드라마를 포함해 총 7개의 TV 프로그램에 CF를 방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