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화L&C, 고품격 ‘주방전용창’, ‘메탈릭창’ 출시
상태바
[FOCUS] 한화L&C, 고품격 ‘주방전용창’, ‘메탈릭창’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6.12.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고품격 ‘주방전용창’, ‘메탈릭창’ 출시

새로운 특화 제품 개발 ‘트렌드 선도·신규시장 공략’

 

한화L&C가 지난달 ‘주방전용창’과 ‘메탈릭창’을 새롭게 출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창호 신규시장 공략에 나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주방전용창’은 사전에 치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획·개발된 제품으로, 주방 창호 교체만으로 주방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기존 주방에 주로 사용되는 이중창과 달리 단창으로 구성되어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탁 트인 조망성을 확보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주방 가구 및 가전 선택 시에도 디자인과 재질·색상 등 세부적 요소까지 고려하는 주부들을 겨냥해 메탈릭 소재와 잘 어울리는 소재를 사용하고, 유럽산 핸들을 적용했다는 점도 부각된다.

‘주방전용창’과 함께 출시된 ‘메탈릭창’ 역시 내스크래치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가격경쟁력까지 확보, 가성비가 높은 고급 인테리어 전용창으로 호평 받는다. 이 제품은 시트지를 래핑한 기존 창호 제품과 달리 하이 글로시의 밝은 느낌을 주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실내 조명등과도 잘 어우러져 화사한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최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경향에 따라 다양한 가전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메탈릭' 색상을 적용한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및 코지 화이트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으로 창과 공간에 멋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화L&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주방전용창’과 ‘메탈릭창’은 에너지 성능을 충족하면서도 가격대와 기능 및 심미적인 부분까지 빠짐없이 갖춰 소비자들의 혜택을 확대하는데 집중했다”며 “최근 특판 시장뿐만 아니라 빌라 신축 등 단납 물량도 증가하고 있어 2017년 두 제품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