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인테리어 플래너(IP) 채용 확대
상태바
KCC, 인테리어 플래너(IP) 채용 확대
  • 월간 WINDOOR
  • 승인 2016.04.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인테리어 플래너(IP) 채용 확대

영업, 마케팅 등 분야 경력 주부 대상

 

KCC가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의 전국 출점을 가속화하며,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

KCC는 우수한 인테리어 플래너 확보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영업 및 마케팅 등 관련 업무 3년 이상 경력을 지닌 기혼여성을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전문대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근무지역은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광주, 울산, 창원 등 전국 주요 지역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KCC는 지난해부터 서울 강남, 일산, 분당, 창원,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의 주요 지역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전시판매장 중심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에는 약 20개의 전시판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며 이 지역을 거점으로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를 각 현장에 배치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KCC 관계자는 “KCC의 인테리어 플래너는 단순히 재취업의 기회 제공을 넘어 주부들이 경력을 살려 전문가로서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러한 장점들로 경력단절 여성의 지원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