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에너지 1등급 시스템 단창 출시
상태바
[focus] LG하우시스, 에너지 1등급 시스템 단창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6.04.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에너지 1등급 시스템 단창 출시

우수한 조망성에 단창 약점인 단열성능까지 ‘UP’

 

LG하우시스가 다가오는 봄철 개보수 성수기를 맞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시스템 단창을 출시, 프리미엄 창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이번에 선보인 LG하우시스의 ‘유로시스템 9 LS단창’은 일반 유리 대비 단열성능이 2.3배 뛰어난 수퍼 로이유리를 적용해 기존 시스템 단창의 최대 약점인 단열성능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30평(102㎡) 아파트를 기준으로 기존 일반 유리 시스템 단창 대비 연간 에너지비용을 최대 30% 절약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이 제품은 핸들 손잡이 조작을 통해 창을 열 때는 살짝 들어 올려 부드럽게 작동하고, 닫을 때는 바닥 틀에 최대한 밀착시켜 밀폐성능을 극대화한 LS(Lift & Slide) 개폐 방식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황사 등 외부 먼지의 실내 유입을 최소화 했다.

뿐만 아니라 원목 느낌의 창호 프레임과 메탈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일반 창 최대 크기보다 10% 정도 더 큰 폭 5.8m, 높이 2.6m까지 크기 확대가 가능해 단창 특유의 장점인 우수한 조망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울러 ‘유로시스템 9 LS단창’은 단열성능을 대폭 향상하면서도 기존 LG하우시스 시스템 단창 제품 대비 가격은 약 10% 낮춰 가격 경쟁력까지 확보했다.

LG하우시스 창호재사업부장 황진형 상무는 “‘유로시스템 9 LS단창’은 기존 시스템 단창의 장점에 단열성능을 개선하고 가격까지 낮춘 제품인 만큼 향후 프리미엄 창호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