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2015 부동산 트렌드쇼’ 참가
상태바
LG하우시스, ‘2015 부동산 트렌드쇼’ 참가
  • 월간 WINDOOR
  • 승인 2015.11.0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2015 부동산 트렌드쇼’ 참가

주택 개보수 시장 전략 제품인 ‘수퍼세이브3’에 관심 높아

 

LG하우시스가 국내외 대형건설사가 한 자리에 모이는 부동산 박람회 ‘2015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에 참가해 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LG하우시스는 이번 행사에서 시판 시장의 B2R(기업과 소매업자) 고객층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등 적극 홍보를 펼쳤다. 또한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찾아온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Z:IN 전시장’을 알리기 위한 홍보존도 함께 마련했다.

다양한 홍보 제품 중에서도 가장 최근 출시한 ‘수퍼세이브3’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최근 주택 개보수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에너지 효율성능 개선에 이목이 집중됐던 것. ‘수퍼세이브3’는 20년 이상 된 노후 주택을 고려한 개보수 창호 시장 전략 제품으로, 기존 창호 대비 폭이 15mm 얇아 노후 주택에 적용 시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국내 건자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현장 커뮤니케이션 역시 중요하게 보고 있다”며 “향후에도 업계와 관련한 다양한 행사 참여를 통해 당사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2~3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 부동산 트렌드쇼는 부동산 시장의 현재와 미래 트렌드 및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재테크 축제의 장으로 삼성물산, 현대건설 등 국내 주요 건설사 60여 곳도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