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DIY 발코니 데크 ‘우젠 퀵(Quick)’ 출시
상태바
[focus] LG하우시스, DIY 발코니 데크 ‘우젠 퀵(Quick)’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5.08.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DIY 발코니 데크 ‘우젠 퀵(Quick)’ 출시

고급 원목 질감과 친환경성으로 품격 업그레이드

 

LG하우시스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DIY 발코니 데크 ‘우젠퀵(Quick)’이 발코니 인테리어에 고민 중인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원목 질감을 구현해 정체된 느낌의 공간이었던 발코니를 아이들의 놀이공간, 정원공간, 휴식·문화공간 등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제품은 발코니 바닥부에 시공하는 프리미엄 발코니용 데크 제품으로, 혼자서도 쉽게 시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자재인 데크와 부자재인 연결패드를 조립하는 방식이며 탈부착 역시 용이하고 이사 후 재설치도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 면에서도 매우 경제적이다.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은 최소화했다. 치수 안정성을 높여 수분 및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발코니 환경에서도 형태가 변하지 않게 한 것. 또한 연결패드 부분을 통풍·배수 구조로 설계해 수분으로 인한 부패 위험을 덜어 물 사용이 자유로워 물청소는 물론 발코니 가드닝 공간으로도 손색없다는 평이다. 아울러 친환경 수지를 사용한 친환경 마크 인증 제품으로, 환경 호르몬을 비롯한 유해물질발생을 줄여 피부질환 등으로부터도 안전하다.

제품규격은 18mm(T)*150mm(W)*1000mm(L)(1세트 6EA, 0.9㎡)와 18mm(T)*150mm(W)*1500mm(L)(1세트 4EA, 0.9㎡) 두 가지이며, 컬러는 샌드브라운, 멀바우, 라이트 월넛 3종류, 부자재인 연결패드는 블랙과 브라운 2종류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제품 표면은 실제 나무와 같은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한 층 높였다”며 “미끄럼 방지 및 표면 엠보가 우수해 감촉이 좋은 보행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