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보행식 건식 바닥청소장비 ‘KM70/20C’ 선보여
상태바
카처, 보행식 건식 바닥청소장비 ‘KM70/20C’ 선보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15.06.1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처, 보행식 건식 바닥청소장비 ‘KM70/20C’ 선보여

먼지 발생 없이 손쉬운 청소, 알뜰한 공간 사용

 

카처가 테라스, 도로, 작업장 등 실내외 공간에서 시간당 2800㎡의 청소가 가능한 효율적인 건식 바닥청소장비 ‘KM 70/20C’를 선보였다.

‘KM 70/20C’는 사용자가 뒤에서 조종하면서 바닥청소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빗자루와 쓰레받기의 원리로 작동된다. 특히, 양쪽 바퀴로 회전되는 롤러브러시가 직선 이동을 하면서 빗자루 역할을 해, 쓰레기를 40리터 용량의 내장된 쓰레기통으로 집어넣는 방식으로 호평을 받았다. 내장된 필터는 미세먼지를 최소화시켜 주변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롤러브러시는 6단계로 높낮이를 빠르게 조절할 수 있어, 적절한 압력을 바닥면에 가할 수 있으며, 작은 쪽 금속 기어인 피니언이 살짝 떠 있어 한쪽 바퀴가 걸리더라도 롤러브러시는 계속 회전 가능해 왼쪽, 오른쪽 방향 전환도 수월하다. 벨트로 구동되는 측면 브러시는 넓고 트인 공간을 청소할 경우 발생하는 먼지의 양을 줄이기 위해 위쪽으로 올려둘 수 있다.

아울러 쓰레기통에 인체공학적 형태의 손잡이를 적용해 쓰레기를 손쉽게 비울 수 있으며, 제품의 무게가 23kg에 불과해 제품을 들고 계단에 오르내리기 용이하다. 본체 전면부에도 제품을 들기 쉬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청소기를 밀 때 잡는 손잡이는 사용 후에는 완전히 접어두거나 수직으로 세워 보관하는 것도 가능해 공간이 절약된다.

문의 1800 65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