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화 소리지움 ‘2013 The Proud-고객가치 최우수상품’선정
상태바
[focus] 한화 소리지움 ‘2013 The Proud-고객가치 최우수상품’선정
  • 월간 WINDOOR
  • 승인 2013.08.0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소리지움 ‘2013 The Proud-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PVC 바닥재 동급 최고 차음 감쇠효과와 친환경성 호평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3 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에서 한화L&C 고기능성 차음바닥재 ‘한화 소리지움’이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되었다.
‘한화 소리지움’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소음의 이슈에 적극 대처해 동급 최고의 차음 감쇠효과로 상품의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환경부 공인인증 ‘환경표지 인증’ 및 ‘KC마크’ 획득은 물론 국내 최초 식물성 가소제 전환제품 생산 등 친환경성을 통해 고객가치를 극대화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이 제품은 공인기관(한국방재시험연구원)주관으로 타사 제품과의 차음성 비교테스트 결과 24DB감쇠효과(일반 몰타르 바닥대비)를 보임으로써, 층간소음에 있어서 동급 제품 중 최고 수준을 보였다. 또한 UV코팅 및 저발포 시트 처리로 반복적인 눌림, 마찰에 따른 마모 등에 비교적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으며, 고탄성 하이브리드 쿠션층으로 충격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보행감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표면 청소가 용이해 위생 관리가 수월하다는 장점도 부각된다.
한화L&C 관계자는 “이번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은 탁월한 기능성과 친환경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한화 소리지움이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 제품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서울시 주최 ‘층간소음 공감 엑스포’ 참가 및 환경부 주관 사회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후원계약 등 고객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바닥재 시장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실시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시하는 국내 최고의 평가모델 기반 상품·서비스 조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