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미올제, 고객과 소통 위한 ‘페이스북’ 오픈
다양한 콘텐츠 통해 알짜 인테리어 정보 제공
웅진케미칼 종합 인테리어 브랜드 미올제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olze)을 오픈했다.
미올제 공식 페이스북은 미올제의 대표 제품 블라인드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드라마나 영화 속 블라인드, 창이 있는 공간, 홈드레싱 노하우 등 유익한 생활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한 미올제 뉴스도 매주 확인할 수 있다.
결혼 1년 차 주부 ‘Mrs. 美’가 전달하는 신혼집 인테리어 소개와 손쉽게 할 수 있는 홈드레싱 팁, 신혼 이야기 등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친밀감 있게 전달해 고객들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한편, 미올제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웅진 미올제 마케팅팀 김현주 팀장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오픈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인테리어 관련한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가능한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간 WINDOO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