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화L&C, 소비자패널 엘렌(eLen) 4기 활동 마무리
상태바
[focus] 한화L&C, 소비자패널 엘렌(eLen) 4기 활동 마무리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7.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소비자패널 엘렌(eLen) 4기 활동 마무리
4개월간의 활동으로 인테리어 전문지식과 노하우 획득

한화L&C(대표이사 김창범, www.hlcc.co.kr)가 지난달 소비자패널 엘렌(eLen) 4기의 종료식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한화L&C 4기 소비자패널 엘렌(eLen)은 약 4개월간에 걸쳐 제품/디자인 품평 및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소비자 욕구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기여했으며, 대외 홍보 활동, 봉사활동 등에 참여해 기업이미지 개선에도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타 기업들의 주부체험단과 달리 문화 체험 행사 외 실제 인테리어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2012 경향하우징페어와 서울디자인리빙페어의 건축&인테리어 전시회에도 함께 참석해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었고, 2차례에 걸쳐 목질바닥재와 칸스톤의 시공, 품질 체험 행사도 진행했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한 소비자패널은 “한화L&C 소비자패널 활동을 통해 많은 지식과 정보도 얻었고,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나게 되어 정말 좋았다”며 “특히 발대식때부터 지금까지 주부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배려해주는 마음에 많이 감동했다”고 말했다.
한화L&C 관계자는 “성공적인 브랜드경영을 수행하기 위해 한화L&C는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패널 활동으로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경영을 실천, 한화L&C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경쟁우위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L&C 소비자패널 엘렌(eLen) 5기는 이번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및 선발을 하고 다음달부터 패널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