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독도사랑 청년캠프’ 개최
상태바
[focus] LG하우시스, ‘독도사랑 청년캠프’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1.08.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주역이 독도를 살린다

LG하우시스, ‘독도사랑 청년캠프’ 개최

LG하우시스가 문화재청과 함께 지난달 3일부터 7일까지 5일 간 ‘독도사랑 청년캠프’를 개최했다.

‘독도사랑 청년캠프’는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을 주축으로 친환경 독도를 만들고 우리 국토의 소중함을 전달하기 위해 LG하우시스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프에는 봉사동아리 회원, 문화재청 추천학생 등 대학생 25명과 문화재 단체 관계자, LG하우시스 임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가했으며, 독도사랑 미션수행, 생태체험, 경비대∙등대 위문 등의 다양한 활동이 펼쳐졌다.

이와 함께, 참가 대학생들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블로그를 활용해 독도와 울릉도에서 실시한 봉사내용과 친환경 독도를 만들기 위한 개선활동들을 적극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독도의 자연환경 보호와 친환경공간 확대에 앞장서, 녹색 독도를 만드는 대표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지난 2009년 출범과 함께 문화재청과 독도에 관한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협약을 맺고, LG하우시스의 바닥재, 벽지, 합성목재 등 친환경 건축장식자재를 활용해 독도주민과 경비대원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자료제공 : LG하우시스 Z:IN

문의 : 080-005-4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