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주) ‘2010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밀레시스텍(주) ‘2010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11.01.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시스텍(주) ‘2010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명품브랜드 마케팅으로 여성소비자 선택받아

 

밀레시스텍(주)(대표 이상옥)이 지난해 11월 29일 ‘2010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에 수상한 ‘2010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월간 주부생활과 일간스포츠에서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그간 각 제품별 프리미엄브랜드의 시장 발전을 주도해온 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를 발굴해서 여성소비자가 뽑은 상이다.

밀레시스텍(주)은 그 동안 명품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펼쳐왔으며, 뛰어난 보안성과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명품 디지털도어록 개발에 힘써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경제 회복세와 함께 살아나는 소비심리에 맞추어 여성소비자들의 관념과 인식을 통째로 바꿔 놓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명품화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됐고 기존에 나와 있던 제품들까지 업그레이드되는 상황을 만들었다는 공로도 인정받았다.

밀레시스텍(주) 관계자는 “디지털도어록의 질을 높이면서 그만큼 제품 비용을 절감하려는 밀레의 전략은 최근 소비의 중추를 이루는 여성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성장세인 명품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노력들은 여성소비자의 관심과 소비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밀레는 디지털도어록의 명품화를 위해 경쟁력 강화에 온 힘을 쏟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