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실란트(주), 창립 10주년 행사
상태바
대동실란트(주), 창립 10주년 행사
  • 월간 WINDOOR
  • 승인 2008.11.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실란트(주), 창립 10주년 행사
지난 10월 10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한국 다우코닝 대리점 대동실란트(주)(대표이사 유호선)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0월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기념행사 겸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대동실란트(주) 이종오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한국다우코닝 조달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건축업체, 설계사사무소, 건축현장 관계자 등이 참석해 10주년 기념행사를 빛냈다.
특히 한국다우코닝 기술연구소 김도균 연구원의 진행으로 실리콘 실란트 제조공정과 물질적 특성, 종류 및 규격, 적용 예와 주요 프로젝트가 상세하게 소개돼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으며, 최근
출시한  D-998의 탁월한 기술적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다우코닝과 공동개발한 D-998의 D는 대동의 영문 첫 자를 상징하고, 998은 이 회사의 창립연도를 뜻한다.
대동실란트(주) 유호선 대표는 축사에서 “오늘부터 우리 회사는 다시 20주년 30주년을 향해 출발한다”는 강한 신념을 내비치면서 “세월이 흐른다고만 해서 회사가 저절로 발전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기술혁신에 힘쓰고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고객 여러분께서 기뻐하실 수 있는 회사가 돼야 한다. ‘늘 처음처럼’이라는 회사사훈처럼 초지일관 즉, 초심을 잊지 않고 항상 도전하는 자세로 개척해 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유 대표는 특히 “회사를 시작했던 1998년에는 IMF가 온 나라를 암흑의 바닥으로 곤두박질했던 때였으며, 정확히 10년이 지난 지금도 피부로 느끼는 경제상황은 국내 뿐 아니라 국외를 포함해 더 어렵다”고 상기하고 “이러한 때 강한 저력으로 10주년을 맞이해 여러분과 대동, 대동과 한국다우코닝이 모두 윈-윈 하는 최상의 협력과 노력이 필요한 때”라고 상생의 협력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 대동실란트(주)는 한국다우코닝을 비롯 5개사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국다우코닝과 공동으로 비오염성 실리콘 실란트 D-998을 출시한 회사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