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브랜드 알리기 본격 나서/ ‘꿈’ 테마로 찾아가고 찾아오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
상태바
한화, 브랜드 알리기 본격 나서/ ‘꿈’ 테마로 찾아가고 찾아오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6.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브랜드 알리기 본격 나서
 
‘꿈’ 테마로 찾아가고 찾아오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


 

한화그룹(회장 金升淵)이 지난달 ‘한화그룹 브랜드관리 협의회’를 설립한 후 본격적인 한화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한화는 지난 1일 새로운 그룹 이미지 광고 ‘드림월드’ 편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주부터 기업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한화 브랜드 핵심 키워드 ‘꿈?도전?글로벌’ 중 ‘꿈’을 테마로 <드림송 UCC 공모전> <캠퍼스 드림파티> <한화체험단>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한화가 고객을 찾아가기도 하고 고객이 한화를 찾아오기도 하는 등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된다.
한화그룹 장일형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지난달 브랜드관리 협의회 발족 이후 톱5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한화그룹 대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의 1차 목적은 미래의 잠재고객인 대학생 등 젊은 층과의 우호적인 관계 설정에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