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SR Fenster, 살라만더창호 대리점 첫 정기교육 실시
상태바
[ZOOM IN] ㈜SR Fenster, 살라만더창호 대리점 첫 정기교육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8.01.0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R Fenster, 살라만더창호 대리점 첫 정기교육 실시

시공교육, 신제품 소개 이어져… 대리점간 유대 강화

 

 
 

 

창호전문법인 ㈜SR Fenster(이하 SR Fenster)가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본사에서 지난달 8일 제 1회 살라만더창호 대리점 정기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SR Fenster 박세민 대표와 살라만더 총판대리점 윈도어코리아 손장우 대표를 포함, 양평, 여주, 대구, 강릉, 창원, 제주 등 전국 살라만더창호 대리점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공교육과 신제품 안내 등이 이어졌다.

행사는 SR Fenster 박세민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SR Fenster가 국내에 유통하는 기밀자재, 빗물받이에 대한 소개와 시공방법, 히든힌지 TT와 방충망의 시공 팁, 현관문 신제품 소개 등으로 전개되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SR Fenster 박세민 대표는 “이번 대리점 정기교육을 통해 다시 한 번 시공매뉴얼을 철저히 숙지하고, 대리점간 유대관계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재별 상세 시공팁 공유… 열띤 질의 이어져

본격적인 교육은 기밀자재 Hanno, 빗물받이 R.B.B. 자재 소개와 시공방법을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우선 SR Fenster의 박희망 과장이 창호 기밀시공에 대한 중요성과 독일 현장과의 차이점부터 SR Fenster가 현재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Hanno의 기밀테이프, 연질폼, 팽창밴드 자재소개까지 상세히 전달했다. 특히 Hanno의 DUO Easy 180와 수성연질 폴리우레탄폼의 제품속성부터 우레탄폼 대신 사용가능한 팽창밴드 자재의 현장별 시공법을 소개해 주목받았다. 아울러 독일산 R.B.B. 빗물받이의 사용법과 추가 설치할 경우 필요한 부분에 대한 상세설명이 이어졌다.

제품에 대한 상세 시연도 진행되었다. Maco 하드웨어의 히든힌지 TT 하드웨어 탈착과 조정방식, 실측 협의 시 외단열을 고려한 시공 팁 등을 현장에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대상테크롤 어윤숙 이사가 방충망 설치 및 조절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시공 관계자들의 질의가 잇따르기도 했다.

 

 

신제품 하티스 현관문 ‘호평’

이어진 강연에서는 살라만더 현관문 제조업체인 BnF의 한상규 과장이 살라만더 현관문과 신제품 하티스 현관문을 소개했다.

특히 지난 11월 출시된 하티스 현관문에 관심이 집중되었다. 하티스 현관문은 독일 uPVC 프로파일인 Salamander 82mm 외부오픈전용 프로파일과 마코 하드웨어, 독일 정품 보강재를 사용한 고효율 제품이다. 기존 살라만더 제품인 73mm보다 한층 두꺼워지고 푼더막스 복합패널을 적용해 단열성능과 내구성이 강화된 모습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또한, 현관문을 설치할 때 미세 조정하는 방식 등 시공 팁을 공유하기도 했다.

SR Fenster 관계자는 “자재가 우수하더라도 시공매뉴얼을 지키느냐에 따라 퀄리티는 천차만별”이라며 “향후 살라만더 창호 대리점 정기교육을 연 4회로 정기 개최해 시공품질을 지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