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예림 전시장 등장
상태바
예림,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예림 전시장 등장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4.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준과 유이가 선택한 프리미엄 주방가구 ‘주목’
사진제공: 예림
사진제공: 예림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예림의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이 시청률 22%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달 3일 방송된 효심이네 각자도생’ 47회에서는 극중 강태호(하준 분)와 이효심(유이 분)이 신혼집 리모델링을 위해 이선준(윤미라 분)과 함께 예림 프리미엄 본사 전시장에서 20평형·50평형 주방 가구 세트, 중문, 월판넬 등을 구경하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드라마 속에 등장한 주방가구는 예림 프리미엄 자재 럭스(LUX)의 프리미엄 PET(Premium PET) ‘새틴(SATIN)’ 시리즈로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새틴(SATIN)’ 시리즈는 매트 소재의 질감으로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심미적인 컬러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친환경성과 항균성은 물론 지문이 묻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하며 특히 주방가구, 붙박이장, 신발장의 도어재로 사용된다. 컬러는 새틴 플랫화이트, 새틴 퓨어코튼, 새틴 샌드듄 등 총 10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예림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은 키친, 도어, 중문, 벽 마감재, 인테리어 필름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다.

예림은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 외에도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50여 개의 종합전시장을 운영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림 관계자는 드라마 속 전시장 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이 예림과 보다 친숙해지고 전시장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었을 것앞으로도 고객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