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2018·19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간
상태바
KCC, ‘2018·19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간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9.0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2018·19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간

지속 가능경영 주요 활동과 성과 담아

 

 

KCC가 고객, 주주 등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기 위한 ‘2018·19 KCC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KCC가 지속 가능경영의 주요 전략으로 선정한 안전·환경책임 강화, 인재 중시, 지속 가능한 기술혁신, 고객과 시장 지향, 공유가치 창출 등 5가지 활동의 성과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우선 KCC는 환경경영과 관련한 설비 투자를 늘리는 한편, 친환경·미래 에너지 사업을 확대 추진한 것을 지난해 주요 성과로 꼽았다. 또한, 국토교통부와 함께 진행하는 그린리모델링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 도시형 태양광발전소를 준공하는 등 자연 훼손이 없는 도시형 태양광발전소를 중심으로 미래 에너지 사업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간의 노력을 바탕으로 KCC는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2016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지속 가능경영 100대 우수기업, 3년 연속 안전 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KCC 관계자는 “KCC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통해 이해관계자와 적극 소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KCC의 비전과 전략, 가치의 창출 목표와 성과를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