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인테리어필름 ‘베니프(BENIF)’ 신제품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인테리어필름 ‘베니프(BENIF)’ 신제품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3.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인테리어필름 ‘베니프(BENIF)’ 신제품 출시

‘제품별 환경마크 인증’ 획득해 친환경성 ‘부각’

 

LG하우시스가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 에 맞춰 친환경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컬러 를 추가한 지인(Z:IN) 인테리어필름 ‘베니프 (BENIF)’의 2019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디자인은 클래식 우드(Classic wood), 빅우 드&빅마블(Big Wood & Big Marble), 펄라 이트(Pearlite), 레더(Leather), 우븐(Woven) 등 5가지다.

LG하우시스는 해당 제품의 원재료 및 점 착제를 강화된 친환경 기준에 부합하는 성분으로 전면 개선해 휘발성유기화합물 (VOCs),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중금속 등 의 유해물질 검출량을 환경마크 기준 이하로 낮추며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각종 내분비계 장애 및 발암 가능성이 있는 프탈레이트계 가소제의 총 함유량도 어린 이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을 충족시키며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등록되어 주목 받고 있다. 때문에 학교, 어린이집 등 어린이활동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평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고객이 늘어 나면서 인테리어 필름에 대한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높은 친 환경성과 차별화된 컬러 디자인이 특징인 만큼, 안전성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