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고객과 공감대 형성 ‘온라인 소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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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고객과 공감대 형성 ‘온라인 소통 강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2.11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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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고객과 공감대 형성 ‘온라인 소통 강화’

공식 페이스북 계정 팬 1만명 돌파

 

KCC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나서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사회적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공감대를 넓히고 있다는 평가다.

이와 관련 KCC는 지난해 9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ccstory)를 개설해 온라인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4개월여 만에 페이스북 계정 팬 수가 1만명을 돌파했으며, 1만명의 팬과 함께하게 된 첫 기념일을 맞아 돌잡이 이벤트를 실시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세련된 감성과 새로움을 더한 콘텐츠로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넓히고 있다. 특히, SNS 상에서 ‘역대급 심쿵주의’로 주목받는 일러스트 작가 이규영 씨가 참여한 작품은 계속하는 것이 힘이라는 기업 메시지를 포근한 색채와 그림의 웹툰 형식으로 풀어내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 

KCC는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KCC 공식 블로그인 ‘KCC Magazine’은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KCC 기술로 변화된 우리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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