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착한 매트리스 ‘Q슬립’ 론칭 ‘가구 라인업 확대’
상태바
한화L&C, 착한 매트리스 ‘Q슬립’ 론칭 ‘가구 라인업 확대’
  • 월간 WINDOOR
  • 승인 2018.08.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착한 매트리스 ‘Q슬립’ 론칭 ‘가구 라인업 확대’

제품다각화 통해 실질적인 가구 제안 체계 구축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기업 한화L&C가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Q슬립’을 론칭하고, 새롭게 오픈한 공식가구몰(www.qlinc.co.kr)을 통해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스프링, 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6종의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한화L&C는 지난 2016년부터 출시한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등을 비롯해 이동식 가구인 수납장, 옷장, 식탁에 이어 이번에 침대 매트리스까지 출시함으로써 가구 라인업을 확대,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실현했다는 평을 받는다.

새롭게 론칭한 매트리스 ‘Q슬립(Q Sleep)’의 Q는 Quality(품질 좋고), Quiet(조용한) Quick(빠르고 편하게 배송) 단어의 앞 글자를 딴 브랜드 명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하고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빠르고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40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Q슬립’은 시중 매트리스 대비 성능은 보강하면서도 국내 생산, 발송으로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의 착한 매트리스로 평가 받는다. 

소재에 따라 ‘메모리폼(소프트·하드 타입)’과 ‘하이브리드’ 형태로 구분되며, 각각 슈퍼싱글과 퀸 사이즈로 총 6종으로 출시되었다. 

‘Q슬립’은 한화L&C가 새롭게 구축한 공식가구몰(www.qlinc.co.kr)과 대형 온라인 종합몰(위메프, 현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L&C 공식가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Q슬립은 기획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중에서 판매하는 동등 사양 매트리스 대비 퀄리티를 향상시킨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타사 제품 대비 20% 이상 저렴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