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이지폴딩, ‘공장 확장 개업식 및 창립 10주년 행사’ 진행
상태바
[FOCUS] 이지폴딩, ‘공장 확장 개업식 및 창립 10주년 행사’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17.11.0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폴딩, ‘공장 확장 개업식 및 창립 10주년 행사’ 진행

2018년 새로운 도약 발판

 

㈜이지폴딩(이하 이지폴딩)이 지난달 28일 ‘공장 확장 개업식 및 창립 10주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지폴딩 임직원을 비롯해 거래처 및 대리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기존의 광주시 목동 공장은 정리하고 현재의 공장으로 확장이전함으로써 늘어나는 물량에 대비하려는 이지폴딩의 전략이 담겨져 있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독고개길 86번길 34에 위치한 이지폴딩 신공장은 약 5000평 규모로 공장동 A동, B동으로 이뤄져 있으며, 건물 뒤편에는 기숙사와 구내식당이 구비되어 있다. 이지폴딩 관계자는 “시장 확대로 늘어나는 물량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규모 및 생산설비 등을 증설해 확장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지폴딩은 이번 공장 확장 이전으로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714번지 3층에 위치한 브랜드 전시장과 경상남도 함안군 법수면 장백로 545-5에 위치한 영남 지사 등으로 세팅을 완료하게 되었다.

이지폴딩 홍성주 대표는 “공장 확장 이전식 및 10주년 행사에 참여해 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폴딩도어의 선두 업체로서 10년간 좋은 제품을 고객께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올해 이지폴딩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주관 전자신문 지밸리뉴스가 후원하는 한국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전력이 있다. 또한 단열폴딩도 수요가 현재는 적지만 늘어날 것을 예상, U-PVC(제품명 EZ-UP66)를 개발해 폴딩도어 업계에서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 제품은 기밀성 1등급을 자랑하며, 방음효과와 밀폐성 등이 우수하다.

기존 폴딩도어에 U-PVC를 접목해 단열성을 극대화 시키고 래핑이 자유로워 기존의 폴딩도어의 디자인 단점을 보안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688-70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