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집짓기 프로젝트 ‘즐거운가’에 간접광고 실시
상태바
KCC, 집짓기 프로젝트 ‘즐거운가’에 간접광고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5.04.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집짓기 프로젝트 ‘즐거운가’에 간접광고 실시

진공단열재, 친환경 페인트 등 시청자들 호기심 자극

 

KCC가 최근 방송되고 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즐거운가’에 등장한 간접광고를 실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KCC는 프로그램에서 화석연료를 쓰지 않는 에너지 제로하우스 콘셉트는 물론,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진공단열재를 간접광고로 등장시켰다. 이 단열재는 기존 무기단열재에 비해 두께는 1/4에 불과하지만 단열성능은 10배나 높은 고효율 제품으로 알려진다. 간접광고를 통해 기존 무기단열재와 진공단열재의 두께를 직접 비교해 보여주는 한편, 전문가까지 동원해 진공단열재의 우수성을 알려줌으로써 에너지를 지켜주는 단열재에 대한 인식을 넓히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벽지를 중심으로 형성된 주거문화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로 친환경 페인트 간접광고를 제공했다. 냄새 없고 친환경 성분으로 유해물질도 방출하지 않는 수성 페인트로 방의 벽면을 칠하도록 한 것. 특히, 컬러까지 직접 만들 수 있고 시공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과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을 강조함으로써 친환경 페인트가 새로운 주거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는 평이다.

KCC 관계자는 “이번 즐거운가 제작지원을 통해 친환경 제품들과 에너지를 아끼는 기술의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잘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건축문화를 이끌어갈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