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고구려시스템, 강화도어용 셔터방범망 수원 쥬얼리점 설치
상태바
[focus] 고구려시스템, 강화도어용 셔터방범망 수원 쥬얼리점 설치
  • 월간 WINDOOR
  • 승인 2014.11.0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려시스템, 강화도어용 셔터방범망 수원 쥬얼리점 설치

경비업체와의 호완성 뛰어나 ‘이목집중’

 

 

최근 강화도어용 셔터방범망을 개발해 장안에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고구려시스템(대표 정수영)이 수도권 핵심 도시 수원 쥬얼리점에 해당 제품을 설치해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매장 내부에 설치되며, 리모트 컨트롤 작동과 수동 작동이 모두 용이한 제품이다. 견고한 고강도 고밀도 망고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방범 효과에 탁월하며, 특허받은 분체 도장, 조립 방식 역시 장점으로 부각된다.

강화도어용 셔터방범망은 A타입과 B타입으로, A타입(W: 1015mm)은 싱글도어, B타입(W: 1915mm)은 더블도어다. 가격은 A타입은 220만원(부가세 별도), B타입은 300만원(부가세 별도)이며, 무상 A/S 기간은 2년이다.

고구려시스템는 컬러방범창(방범용)부터 안정방충망(추락방지용), 방범방충망(방범용), FINE망(미세먼지 차단용), 그리고 강화도어 셔터방벙망까지 개발했으며, 최근에는 폴딩도어 방충망까지 개발 완료 단계에 이르렀다.

아울러 고구려시스템은 최근 홈쇼핑 방영을 통해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홈쇼핑 외에 다양한 루트로 제품 홍보를 준비 중이다.

고구려시스템 관계자는 “강화도어용 셔터방범망의 수원 설치는 제품을 전국으로 확대하기 위한 전초전”이라며 “이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