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l, '나이스캐치! 스킬!' 캠페인 실시
상태바
Skil, '나이스캐치! 스킬!' 캠페인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3.04.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il, '나이스캐치! 스킬!' 캠페인 실시

총 453명 선정, 전동공구 신제품, 야구 티켓 등 경품 증정

스킬전동공구가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2013년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나이스 캐치! 스킬!' 캠페인을 실시한다.

'나이스캐치! 스킬'은 작업이 필요할 때, 가격경쟁력과 성능을 겸비한 스킬 제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슬로건으로 풀어낸 캠페인으로, 야구시즌 개막에 맞춰 지난달 25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이나 공구상가, 마트의 진열대, TV광고, 포스터 등 주변에서 발견할 수 있는 스킬전동공구 로고의 사진을 찍어 이름과 이메일을 #3696번으로 문자를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캠페인 참가 고객 중 총 453명을 선정해 스킬전동공구의 신제품을 비롯 풀HD 블랙박스, 인코자바 글러브, 인천 문학경기장 테이블석 VIP 티켓, 모바일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매월 25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킬전동공구 홈페이지(www.skiltool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킬 전동공구 관계자는 “범국민적 콘텐츠인 한국프로야구를 마케팅 활동에 접목해 유통 및 소비자 고객들과 시즌 내내 함께 호흡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