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 Focus] 신우테크 중국 요녕낙위회사의 접합유리 생산라인 공급
상태바
[glass Focus] 신우테크 중국 요녕낙위회사의 접합유리 생산라인 공급
  • 월간 WINDOOR
  • 승인 2013.04.0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우테크
중국 요녕낙위회사의 접합유리 생산라인 공급
품질과 생산성 강점 앞세워 국내 시장 노크

 

 

유리 가공기계 종합 메이커인 신우테크(대표 백신기)가 중국 요녕낙위과기발전유한공사의 접합유리 생산라인을 국내에 본격 공급한다.


중국 요녕낙위과기발전유한공사의 오토클래브는 세계 처음으로 프로펠러 내의 냉각순환을 사용하지 않는(브로와가 없는) 구조설계와 적외선 가열방법(동영상으로 컨트롤) 등을 적용했다. 유리 가공 기계 분야에서 다양한 특허를 획득하고 있는 요녕낙위회사의 오토클래브는 구조와 성능 부문에서 혁신적인 성능을 발휘하고 있으며 에너지 절약은 35% 이상의 효과를 가져온다.


신우테크 관계자는 “특히 요녕낙위회사의 접합라인은 품질과 생산성에서 강점을 갖고 있다”며 “국내 접합유리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중국의 요녕낙위회사는 2003년 중국 진황도에 설립했으며 접합유리 생산라인 전문업체로 연구, 개발, 제조, 판매와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고의 적외선 가열기술 제조로 만드는 전문 업체다.
주 영업품목은 전자동 적외선 접합유리생산라인, 에너지절약형 적외선가열 유리 오토클래브, 적외선 예압로, 전자동 접합로, 유리세척기, PVB자동필름장치, 자동상·하 로딩기 등이다. 요녕낙위회사는 국가지식산권국에서 수여하는 발명, 실용신형, 외관설계 등 다방면의 기술성과를 획득했으며, 국제 ISO9001: 2000 품질관리 인증서를 획득하고 있다.

 

여기에 유럽 CE 인정, CHC 중국 내 전국 첨단품질감독기구에서 주는 인증서도 획득했다. 또한 중국 내 30여개 성에 제품이 분포되어 있으며 270개 업체를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해외수출 국가로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케냐, 인도, 이란, 방글라데시, 태국, 멕시코, 베트남, 호주, 미얀마, 말레이시아 등이 있다.  한편 유리가공기계 종합 메이커인 신우테크는 생산공장 확장, 생산품목 확대, 해외 수입가공기계의 품목 다양화로 고객의 요구에 적극 대응해나가고 있다.


신우테크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중고 유리가공기계를 기반으로 출발, 기계 보수 및 A/S에 강점을 갖고 있다”며 “최근에는 다양한 품목의 유리가공기계를 생산하면서, 해외의 우수 기계 업체와 에이전트를 맺고 전문기업으로서의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강조한다.


생산품목은 면취기, 양면기, 각면기, 각종 세척기, 천공기, 에칭기 등이며, 영업품목은 강화로, 재단기, 워터젯, 접합라인, 페어라인, 각면기, 양각면기, 면취기 등이다. 또한 유리가공기계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모노륨 세척기, 유리봉 세척기, 핸드폰용 유리 세척기 등의 특수 제품은, 생산 현장에 맞게 주문제작 공급도 하고 있다.(041-583-66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