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고객만족 즉시교환 서비스 실시
상태바
보쉬, 고객만족 즉시교환 서비스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9.0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고객만족 즉시교환 서비스 실시

리튬이온 충전공구 출시 10주년 맞이 행사

 

한국로버트보쉬가 리튬이온 충전공구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 만족 즉시교환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로 인해, 올해 하반기(7월1일 이후)에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구입한 고객은 구입한 제품에 이상 발생 시 A/S를 기다릴 필요 없이 새 제품으로 바로 맞교환 받을 수 있다(공구본체 및 구성품 충전기, 배터리 대상). 이번 고객만족 즉시교환 서비스는 보쉬 콜센터(080-955-0909)로 전화 한 통이면 정품확인을 거쳐 교환 서비스 신청이 완료되며, 원하는 장소로 새 제품이 즉시 배송 진행되는 고객중심 서비스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