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화L&C 2012년 상반기 소비자패널 출범
상태바
[focus] 한화L&C 2012년 상반기 소비자패널 출범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3.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2012년 상반기 소비자패널 출범
고객관점 제품 개발, 인지도 향상 기여

 

한화L&C가 인테리어에 전문성을 갖춘 주부들을 대상으로 2012년 상반기 소비자패널을 선발하고 지난달 14일 강남전시장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소비자패널 4기는 인테리어 전공자와 경력자, 인테리어 카페 운영자 등의 주부들이 선발돼 지난해에 비해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패널로서 활동할 전망이다.
패널들은 2012년 상반기 동안 단순 홍보가 아닌 인테리어에 대한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브랜드와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의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매달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제품 품평 활동과 신제품 아이디어, 홍보 방안에 대해 적극적인 의견을 펼치고, 다양한 문화행사와 봉사활동에도 함께 하게 될 예정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소비자패널 활동을 통해 변화하는 인테리어 시장 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고객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기업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기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화L&C 소비자패널 카페 : http://cafe.naver.com/dreamhanwha

칸스톤Masstige Collection 출시
Masstige는 Mass와 Prestige의 합성어로 칸스톤의 프리미엄급 이미지에 대중성을 추가하기 위해 개발한 범용 인테리어스톤 제품군을 말한다. Masstige Collection은 40평형대 이상의 중대형 평형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는 칸스톤을 30평형대의 중형 평형까지 확대 하고자 개발한 제품으로 Cereal, Central 등 1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순도 천연 석영을 90% 이상 사용하고 있어 내오염성 및 강도가 뛰어나 주방 상판 뿐 아니라 벽체 및 바닥재로도 사용 가능하며, 특히 Urban 시리즈 5종은 천연석의 흐름무늬 패턴을 표방하고 있어 시장에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