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햄머 무상 수리 서비스 1년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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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월트, 햄머 무상 수리 서비스 1년 연장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2.06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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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월트, 햄머 무상 수리 서비스 1년 연장

2010년 이후 출시된 제품 대상으로

 

고성능 전문가용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고객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완전 무상 수리 서비스를 1년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디월트는 2010년부터 완전 무상 수리 서비스는 실시해 왔으며, 2010년 이후 출시된 디월트 햄머 제품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서비스를 연장한다. 대상 제품에는 무상 수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해당 제품의 식별이 간편하다.

디월트는 각 제품 당 총3회의 완전 무상 수리 서비스를 통해 카본브러쉬 교체부터 모터파손까지 제품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수리 건에 대해 100%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 제품의 용도 변경이나 임의로 개조한 경우에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디월트 관계자는 “서비스를 제공 하는 등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국내 시장에 디월트 햄머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으며, 고객들의 선호도는 물론 매출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완전 무상 수리 서비스를 1년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02-3016-9229 / www.dewal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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