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기업PR광고, 문화 그랑프리 수상
상태바
KCC 기업PR광고, 문화 그랑프리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1.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기업PR광고, 문화 그랑프리 수상

다양한 제품과 독보적 기술력 전달해


KCC가 지난해 11월 24일 문화일보 그랑프리에서 기업PR광고 ‘보이지 않는 큰 기술 비누방울편’으로 인쇄광고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KCC 기업PR광고 ’보이지 않는 큰 기술- 비누방울’편은 소비자가 알고 있던 ‘건축자재기업’을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정밀 화학기업’으로의 기업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전 세계 소비자들의 생활 속에서 사용되는 KCC의 다양한 제품을 표현함과 동시에 정밀화학분야 분야의 핵심 플레이어로서 대표성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전달하고자 한 광고이다.

KCC 광고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KCC가 정밀화학 분야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신소재 기업으로서, 소비자 생활 곳곳에 자리한 다양한 제품들의 첨단 소재를 개발하는 미래지향적 기업으로 각인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