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JAPAN HOME & BUILDING SHOW 2011’ 참여
상태바
KCC, ‘JAPAN HOME & BUILDING SHOW 2011’ 참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11.11.0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JAPAN HOME & BUILDING SHOW 2011’ 참여

제품 기술・정보 효율적으로 제공해 주목받아

KCC가 지난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동경 아리아케 BIG SIGHT에서 열린 주거용 건축자재, 부재, 설비 전문 전시회인 ‘JAPAN HOME & BUILDING SHOW 2011’에 참여했다.

올해로 33회를 맞이하는 HOME & BUILDING SHOW 는 건축 관련 산업의 과제 해결과 기술 발전의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기술,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비즈니스와 정보 교류의 촉진을 목적으로 하는 전시회이다.

KCC는 이번 전시회에 창호와 판유리를 비롯, 천장재와 보온단열재, 그리고 바닥장식재 등 다양한 건자재를 전시했으며, 이를 통해 KCC 건자재 제품의 일본시장 인지도를 확대하고 건축자재에 관심 있는 일반인과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제품 판촉을 진행했다.

특히 PVC 창호와 솔라로이복층유리, 삼중유리는 고단열 제품으로 관람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KCC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업계의 전문가와 관계자에게 KCC 제품의 기술과 정보 등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했다”며 “선진 건축의 신기술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건축물 수명의 장기화와 자산 가치 향상을 위한 전문 지식을 교류하는 등의 유익한 정보교류의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