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예다지, 우리들의 일밤(MBC) 집드림에 제품 협찬
상태바
[focus] 예다지, 우리들의 일밤(MBC) 집드림에 제품 협찬
  • 월간 WINDOOR
  • 승인 2011.11.0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다지, 우리들의 일밤(MBC) 집드림에 제품 협찬

방송 후 소비자 제품문의 크게 늘어

예다지가 일반 소비자에게 친숙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사 제품을 우리들의 일밤(MBC) 집드림에 협찬했다.

이번에 예다지가 협찬한 제품은 내부도어 ID080/US201(단청-라이트)와 현관중문인 KYD019 그리고 각종몰딩 등이다. 이 제품들은 특허청 디자인 출원 제품으로 뛰어난 외관을 자랑한다. 특히 단청이라는 것을 문에 적용하기 위해 형태를 좀 더 현대화 시키고 여러 가지 밝고 어두운 무늬목에 어울리기 위해 채도를 낮춘 색상과 내추럴한 색상을 중심으로 색감을 입혀서 제작했다는 특징이 있다.

예다지 관계자는 “협찬된 땅콩집의 내부구조상 프로그램 진행 중 방과 방 이동시 연속된 노출로 총 62회에 캡쳐되어 예상 외로 많은 사람들이 제품 문의가 왔다”며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개인으로 문의 건도 접수 되어 가까운 예다지 대리점으로 안내 처리했다”고 밝혔다. 특히 수도권 지역에서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집드림은 무주택 가정의 내 집 장만의 꿈을 이뤄준다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시작된 프로그램으로써 마지막 편에서 보여준 1호 주택의 인테리어는 시청자들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예다지는 KBS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 120부작(8개월간 방영)협찬 진행 중이며 케이블방송 MBN시트콤 ‘너 때문에 미쳐’ 120부작 등 협찬 계획 중에 있다.

예다지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심플하면서도 소비자에게 평안함을 줄 수 있는 디자인 제품 개발 중”이라며 “기존 제품 디자인에 조합이 아닌 새로운 선과, 패턴에 제품을 개발해 고객에 신선한 느낌의 제품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