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Z:IN 친환경 공간나눔 캠페인’ 전개
상태바
[focus] LG하우시스 ‘Z:IN 친환경 공간나눔 캠페인’ 전개
  • 월간 WINDOOR
  • 승인 2011.11.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Z:IN 친환경 공간나눔 캠페인’ 전개

자연을 닮은 친환경 공간을 나눠요!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LG하우시스가 지난달 15일 북한산 걷기대회로 낙후지역, 복지시설 등의 공간을 친환경 공간으로 개보수하는 2011년 ‘Z:IN 친환경 공간나눔 캠페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을 통해 신청한 일반 참가자를 비롯해 LG하우시스 임직원, (사)좋은사회를위한 100인이사회 소속 연예인 등 약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북한산 국립공원 둘레길을 걷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행사 참가자들은 LG하우시스의 바닥재, 벽지, 창호 등 친환경 건자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북한산 둘레길에 친환경 합성목재 우젠(WOOZEN)으로 제작된 ‘우젠 쉼터’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가자들은 올해 2차로 개통된 둘레길 구간인 ‘도봉옛길’과 ‘방학동길’을 걸으며 가을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등반대회 이후에는 지난 6월 새롭게 문을 연 북한산 생태탐방연수원에서 어쿠스틱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에코 음악회도 진행되어 좋은 평가를 받았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지난 4월 연예인봉사단체인 100인 이사회와 봉사활동 협약을 맺고, 한사랑어린이마을, SOS어린이마을, 서울시립수락양로원 등에서 거주환경을 개선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LG하우시스 Z:IN

문의 : 080-005-4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