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높여 고객 편의 제공
KCC가 지난달 글로벌 초정밀화학 기업이라는 비전과 고객 우선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홈페이지(www.kccworld.co.kr)리뉴얼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KCC 홈페이지는 웹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회사소개, 사업분야, R&D, 고객지원, 홍보센터, 인재채용의 6가지 분류로 사이트 맵을 수정했으며, 홈페이지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경로를 단축했다. 특히 통합검색을 도입하여 대리점, 인증서, 성적서, 도장 사양서, DATASHEET, MSDS, 기술용어 사전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마련했다는 평이다. KCC에서 생산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검색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기업 및 제품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대리점 안내, 고객문의 및 AS를 보다 신속히 처리함으로써 고객 요구에 대한 피드백의 속도를 높이는 한편 별도 운영되어오던 제품 사이트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각 사이트들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다.
KCC 담당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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