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화L&C, 2012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focus] 한화L&C, 2012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1.10.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2012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개최

오는 17일, 코엑스서 업계 관계자 400여명 대상

한화L&C(대표이사 김창범)가 오는 17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건설사, 인테리어사 등 업계 관계자 400여명을 초청해 ‘2012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한화L&C의 이번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크게 ‘라이프 트렌드(Life Trend)’, ‘디자인 트렌드(Design Trend)’ 그리고 ‘인테리어 스타일 전망(Interior Style Proposal)’등 3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문화적 다양성이 가져온 삶의 변화를 다룬 지난 세미나 ‘GROOVE’의 내용에 이어, 혼란스러운 시대 속에서 우리가 궁극에 주목해야 할 가치는 ‘사람과 삶’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람, 살다’로 정했다.

‘라이프 트렌드’ 섹션에서는 휴먼 라이프 스타일을 ‘호모심비우스(Homo Symbious)’, ‘호모에스페란스(Homo Esperance)’, ‘호모커뮤니칸스(Homo Communicans)’등 세 가지로 나누어 심도 깊게 분석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디자인 트렌드’ 섹션에서는 환경, 판타지 그리고 전통을 키워드로 한 다양한 디자인들을 소개하며, 마지막 섹션인 ‘인테리어 스타일 전망’에서는 앞선 내용들을 반영해 한화L&C에서 전망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의 이미지가 제시될 예정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사회문화 및 디자인 트렌드를 분석・예측해 사회적 이슈가 어떻게 리빙 디자인과 상호작용 하는지에 대해 탐구하고, 업계 관계자들과의 공유를 통해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딩 업체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