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 Focus]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파트너 사장단 워크샵 개최
상태바
[glass Focus]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파트너 사장단 워크샵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4.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파트너 사장단 워크샵 개최
출범 10주년 기념 및 2012년 운영 방안 논의

 

 

 

한글라스(http://www.hanglas.co.kr)가 지난달 15일, 16일 이틀간 ‘2012년도 듀오라이트클럽 & 세큐라이트파트너 사장단 워크샵’을 제주도 한라산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광열 영업담당임원을 비롯한 한글라스 관계자를 포함해 약 90명의 듀오라이트클럽, 세큐라이트파트너 회원사 사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듀오라이트클럽의 10주년을 기념해 주요활동 및 운영 현황에 대한 보고와 향후 사업 전망, 2012년 운영 방안 등에 대한 소개가 진행되었다.


또한 ㈜국영지엔앰, ㈜한국이엔비, 용진유리공업㈜이 강화등급Grade4(방사율 3.5%까지 강화 가능)를 인증 받는 강화등급 인증서 수여식도 진행되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는 회원사에 대한 품질평가를 바탕으로 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는데, 이날의 최우수상은 동일유리㈜가 선정되었다.


다음으로 세큐라이트파트너 우수상에는 ㈜합동하이텍그라스, ㈜정암안전유리, 듀오라이트클럽 우수상에는 ㈜성원유리, 용진판유리, 경원유리공업㈜, 세큐라이트파트너 진보상에는 용진유리공업㈜, 듀오라이트클럽 진보상에는 신광유리, 안전관리우수상에는 ㈜정암안전유리가 선정되었다. 


한글라스 한광열 영업담당임원은 “지난 2002년 1월 출범한 듀오라이트 클럽이 지난 10년간 프리미엄 복층유리의 대명사로 자리 잡기까지 회원사들의 신뢰와 노력이 크게 작용했다”며  “계속되는 국내외 경제 위기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함께 성장하는 상생 파트너로서 도약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라이트클럽은 지난 2002년 1월 출범 이후 현재 국내에 총 53개의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에도 진출해 4개의 회원사를 보유하는 등, 복층유리업계 전체의 품질을 향상시켜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2-06-12 16:48: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