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디스퀘어 직영 1호점 ‘올림픽훼미리’점 오픈
상태바
[focus] LG하우시스 디스퀘어 직영 1호점 ‘올림픽훼미리’점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1.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디스퀘어 직영 1호점 ‘올림픽훼미리’점 오픈
차별화된 인테리어 컨설팅과 서비스 제공
 

LG하우시스 직영 프레스티지 인테리어 컨설팅 브랜드 디스퀘어(www.dsquare.kr) 가 10월 1일, 송파구 문정동에 직영 1호점 ‘올림픽훼미리’점을 오픈 했다.
디스퀘어(DSQUARE)는 이번 직영 1호점 ‘올림픽훼미리’점 오픈을 통해 갤러리와 직영점 운영을 병행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고 고품격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한다.
직영 1호점 ‘올림픽훼미리’점은 인테리어 시공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최고급 인테리어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시공 시에는 디스퀘어 만의 차별화된 시공 노하우인 ‘헬시 솔루션’에 따라 공기질, 소음, 환기, 채광, 수질 등을 고려한 엄격한 친환경 기준을 준수하고 2년간 사후 서비스를 책임지는 등 최상급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스퀘어 한정훈 사업담당은 “직영1호점 오픈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개선하는데 있어서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진정 원하는 인테리어 시공 및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직영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직영 1호점 ‘올림픽훼미리’점 오픈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영 점 방문 및 상담고객에게 디스퀘어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디스퀘어 홈페이지(www.dsquare.kr)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외식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디스퀘어 직영1호점 ‘올림픽훼미리’점]
위치: 송파구 문정동 150-20 올림픽훼미리타운 상가 1층 121호
문의: 02)443-2004
운영시간: 월~토 09:00~1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