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참도어, 몰딩 ‘장난스런 키스’ 에서 내츄럴 인테리어 스타일 완성
상태바
한솔 참도어, 몰딩 ‘장난스런 키스’ 에서 내츄럴 인테리어 스타일 완성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0.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 참도어, 몰딩 ‘장난스런 키스’ 에서 내츄럴 인테리어 스타일 완성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고 모던하게

한솔홈데코는 MBC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에 한솔 참도어, 참몰딩을 협찬하였다.
‘장난스런 키스’는 차가운 매력의 천재소년 백승조(김현중 분)와 만년 F반이지만, 상상초월의 긍정적인 소녀 오하니 (정소민 분)가 벌이는 청춘 로망스 드라마이다.
드라마 제작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드라마 미술팀은 한솔홈데코가 생산하는 ‘한솔참도어’, ’한솔참몰딩’을 사용하여 특유의 영상과 수려함 및 섬세함을 더하였다.
사용된 제품은 극 중 승조의 집 현관에 사용된 야외연결문의 2톤 단조도어(HS-RG-02)는 골드칼라를 포인트로 한 모던 디자인의 단조도어가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고 모던한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내부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컨셉과 외부의 자연스러운 조경을 이어주는 통로의 역할을 하여 공간의 세련미를 더해주고 있다.
승조의 집 거실과 하니 방에 사용된 전사도어(HF-S-08)는 화이트와 실버 칼라가 매치된 플라워 패턴이 따듯한 공간을 연출 가능하게 하고 거실이나 아이방에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주위 인테리어소품 및 컨셉과 잘 어울리면서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쉬한 공간의 통일성을 연출하고 있다. 승조의 집 서재 창문은 스테인드 글라스 연동도어 (HS-G3R-01)가 적용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