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결혼해 주세요’ 참도어 참몰딩 협찬
상태바
한솔홈데코, ‘결혼해 주세요’ 참도어 참몰딩 협찬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8.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결혼해 주세요’ 참도어 참몰딩 협찬
럭셔리 ABS 도어, 스테인드글라스 도어 협찬 시공

한솔홈데코는 KBS 주말연속극 ‘결혼해 주세요’에 한솔참마루와 참도어 참몰딩을 협찬했다.
지고지순한 아내 정임(김지영), 무심한 남편 태호(이종혁), 자상한 시어머니 순옥(고두심)을 비롯해 상류층 주부 인선(이휘향) 이 출현하여 우리네 주변 사람들의 평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혼 후 딸 하나를 데리고 살아가는 병원원장 송인선(이휘향) 집 거실과 침실, 그녀의 딸 다혜(이다인)의 방에 한솔참도어 럭셔리 ABS 도어 ( HA-L-07, HA-L-08)와 스테인드글라스 도어 (HS-G-31)가 협찬 시공되었다. 특히 다인의 방은 스왈롭스키로 포인트를 준 럭셔리 ABS 도어가 분홍색의 벽과 화려한 플라워 소품으로 발랄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거실은 그레이와 한솔참마루의 다크 브라운이 메인 칼라를 이루며 벽에 포인트 장식됨으로써 직선 구조로 공간의 중후함을 더하며, 원목 질감을 풍부하게 살려 럭셔리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병원에 시공된 한솔의 전사도어 (HF-S-11)와 스테인드글라스 도어 (HS-G-32)는 병원 인테리어의 차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소아과 이미지에 맞는 다양한 색상의 벽화와 아기자기한 소품과 어우러져 병원에 대한 두려움을 덜어주는 효과를 주고 있다.
김종대(백일섭)의 안방에는 전통격자 무늬를 도어에 적용한 한솔참도어 살문도어 (HS-08)를 협찬하

여 한국 고유의 느낌을 살렸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