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솔홈데코, ABS도어 경쟁력 강화
상태바
[focus] 한솔홈데코, ABS도어 경쟁력 강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8.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ABS도어 경쟁력 강화

스왈롭스키 표면장식 눈길

 

한솔홈데코 (대표이사 고명호)는 한솔참도어의 제품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럭셔리 ABS 도어는 기존 플라워 패턴에서 더욱 확장하여 한솔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다양한 소재로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오스트리아의 유명 보석 메이커인 스왈롭스키의 스톤으로 표면을 장식하여 주부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최고의 패션 도어답게 샤인큐빅 아크릴 스왈롭스키(HA-L-07)는 빛의 각도에 따라 15개의 촘촘하게 수 놓아진 스왈롭스키가 빛을 발하여 세련된 감각에 럭셔리 함을 한껏 살렸다. 
또한, 데이지 알미늄 스왈롭스키(HA-L-06)는 데이지 꽃 안에 적용된 스왈롭스키의 반짝임이 알미늄 포인트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움과 중후한 느낌을 선사한다. 우드엠보(HA-L-05)는 압진공 성형으로 라인의 디테일이 살아나며, 도어 전체에 나무 무늬결이 살아있어 인테리어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펄모카, 내추럴 아카시아, 화이트 오크, 연월넛, 805 펄체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연출 가능한 한솔참도어 럭셔리 ABS 도어는 HB 크로바 5개의 최우수 등급 및 환경마크를 획득한 친환경 데코시트를 사용하여 화재 시 유독가스 발생 및 새집증후군과 어린이 아토피에 대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