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AL창호 직영판매점 2호점 오픈
상태바
[focus] LG하우시스, AL창호 직영판매점 2호점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8.1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AL창호 직영판매점 2호점 오픈
직영점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제공

 

LG하우시스는 지난달 알루미늄창호 직영판매점 2호점을 송파구 송파동에 오픈 했다. 지난해 11월 창호업계 최초로 직영판매점을 논현동에 개점한 데 이어 두 번째다. 
LG하우시스 알루미늄창호 직영판매점에서는 건축업자, 설계사무소, 인테리어 숍 점주 등 관련업계 종사자들은 물론 직접 창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정보와 설계지원 및 제품 직접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직영판매점을 통해 수주한 공사는

 

현장 납기 준수100%를 목표로 하며, 고객관리와 시공품질관리를 강화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송파 2호점에는 LG하우시스의 새로운 신제품인 ‘New Wood창’과 ‘알루미늄 시스템 이중창’을 새롭게 전시, 판매하고 있다.
알루미늄창호 시장은 건물의 고층화와 디자인 차별화 정책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이 같은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자 LG하우시스는 Z:IN system window(지인 시스템창)라는 고급 알루미늄창호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본 토스템(Tostem)社, 영국 아룹(Arup)社 등 세계적 수준의 전문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창호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직영판매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LG하우시스의 알루미늄창호 직영판매점 송파점의 위치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69-3번지이며 연락처는 02.424.2561이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