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KCC홈씨씨 기초자재에서 인테리어 용품까지
상태바
[focus] KCC홈씨씨 기초자재에서 인테리어 용품까지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8.1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홈씨씨 기초 자재에서 인테리어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원스톱 쇼핑

 

 

KCC는 주택공간에 대한 트랜드를 반영할 수 있도록 지난 6월 인천시 서구 원창동에 지상 3층, 연면적 1만5000㎡ 규모의 건축·인테리어 자재 전문점인 ‘홈씨씨(HomeCC)’ 2호점(인천점)을 오픈 했다. 
홈씨씨는 ‘Home Creation Center’의 약칭으로 Home-Depot 등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 ‘Home center’라는 개념으로 운영되고 있는 건축, 인테리어 자재의 초대형 매장을 기본 모델로 하고 있다.
 지상 3 층으로 이루어진 홈씨씨 인천점 1층에는 인테리어 마감재 상품을 비롯한 건축자재 매장이, 2층에는 DIY 용품, 인테리어 소품을 포함한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생활용품 매장이 위치하고 있다. KCC 제품은 물론 목재, 천장재, 외장재, 페인트 등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상품을 포함한 국내외 3만여 가지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주문상품 구매 및 대량구매가 가능하며 타일, 조명, 욕실자재, 도어락 등의 단품 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홈씨씨 1층 매장에 들어서면 시공을 필요로 하는 마감재 상품들을 주로 만날 수 있다. 수전, 양변기 등의 욕실자재에서부터 타일, 석재, 바닥재, 창호, 유리, 도어재, 공구철물, 전기용품, 조명, 내장 마감재, 원예상품, 벽지, 페인트 등이 대표적인 제품군이다.
드라이버부터 에어콤프레셔까지 모든 종류의 수공구, 전동공구와 못, 경첩, 자물쇠, 도어락 등 철물류, 내부용 원목도어, 인테리어 유리 등도 1층 인테리어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홈씨씨에는 건축, 인테리어 분야의 전문가들을 위한 건축자재 매장도 마련되어 있다. 각종 구조목, 합판 등의 각종 목재와 그라스울, 스티로폼, 흡음재 등의 보온재도 판매되고 있으며, 작업을 하는 데에 필요한 안전모, 장갑, 마스크 등의 안전용품과 작업공구, 사다리, 망, 로프 등의 각종 철물자재 등도 구비되어 있다. 발수제, 보수제 등의 방수제도 건축자재 매장의 판매상품이다.
2층 매장에서는 주방 및 욕실공간, 거실공간 등 테마 별로 꾸며져 있는 쇼룸이 있다.
이 밖에도 데코레이션 시트, 스티커에서부터 커튼, 블라인드, 카페트 등의 인테리어 장식재, 패브릭 소품, 수납함, 청소용품, 욕실용품 등의 각종 생활용품과 정원 액서서리, 벤치 등 정원용품도 구매할 수 있고 매장의 설치시공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공과 A/S를 보장받을 수 있다.


(홈씨씨 홈페이지: http://www.homecc.co.kr
인천점: 032.570.7000 /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379-1
목포점: 061.280.5900 / 전라남도 목포시 상동 111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