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야외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GLM 250VF 출시
상태바
보쉬 야외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GLM 250VF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5.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야외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GLM 250VF 출시
광량이 높아 250m까지 정확한 측정 가능


 
보쉬의 새로운 레이저 거리측정기 GLM 250 VF는 0.05m부터 250m까지 측정 가능하고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강력한 특수 대형 세라믹 유리 렌즈가 적용된 수신 광학기는 아주 약한 반사 신호를 잡아낼 수 있고 극심한 온도변화, 습도의 영향으로부터 광학 시스템을 보호하여 정확성이 높다.
신제품에 적용된 광학 렌즈는 매우 밝은 곳에서도 레이저 포인트가 잘 보이기 때문에 250m까지 측정 가능해 야외에서의 거리 측정이 쉽다. 고무로 마감된 제품의 표면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탁월한 방수 및 먼지 보호 성능을 자랑하는 IP 54의 적용으로 제품의 배터리까지 안전하게 보호한다.
GLM 250 VF는 다양한 측정 및 계산 기능을 제공한다. 간단한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이용한 간접 높이 측정 및 체적 측정 기능뿐만 아니라 부분 높이 측정, 기울어진 지붕 측정을 위한 사다리꼴 기능, 삼각대 이용 및 측정이 어려운 지점을 위한 타이머 기능, 반복 거리 측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고 최소-최대 거리 기능은 모든 다른 기능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을 사용하면 높이가 같은 벽면의 총 넓이를 합산 하는 일이 수월하고 측정된 값에 새로운 값을 더하거나 빼는 것도 가능해 줄자와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 보다 작업 속도가 최대 10배 빠르다.
또한 알아보기 쉬운 심볼마크가 새겨진 버튼 조작만으로 모든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조명 기능이 있는 커다란 4선 디스플레이를 통해 측정 결과와 다양한 기능의 설정이 가능하며 최근 측정한 30개의 거리 값을 자동으로 저장하기 때문에 작업상의 실수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다용도 측정 핀이 있어 모서리나 측정이 어려운 장소에서도 손쉬운 거리 측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