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국제태양광전시회 ‘PV EXPO 2010’ 참가
상태바
KCC, 국제태양광전시회 ‘PV EXPO 2010’ 참가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5.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국제태양광전시회 ‘PV EXPO 2010’ 참가
KCC 폴리실리콘 전시
 


일본의 Reed Exhibition 주관으로 개최된 국제태양광전시회 ‘PV EXPO 2010’이 지난 3월 3~5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었다. 올해로 제3회를 맞은 이번 전시회는 250개 업체가 참가한 첫 전시회 대비 2배가 넘는 579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약 8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함으로써 사상 최대 규모로 성황을 이뤘다. 또한 PV SYSTEM EXPO가 신설 개최되어 최첨단 기술, 재료, 제조 장비, 태양전지/모듈에서부터 태양광 시스템 설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전시되었다. 이는 일본의 태양광시장 및 태양광 발전 산업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높음을 보여 주고 있다.
 
KCC 부스의 주요 전시 내용 및 특징
이번 전시회를 통해 KCC는 태양광 산업의 원천 소재인 폴리실리콘을 2010년부터 연간 6,000톤 규모로 상업 생산을 시작했음을 중점적으로 홍보하는 동시에 태양광 관련 소재 (RTV 및 인버터의 Power Module용 DCB Substrate) 및 ‘건물일체형 태양광 발전(BIPV)’ 시스템 등을 전시하였다.
또한 올 4월부터 상업 생산 예정인 폴리실리콘 Rod 및 Chunk를 전시함으로써 당사 잠재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글로벌 톱 10 태양전지 업체들 및 일본의 메이저 잉곳/웨이퍼 업체들과의 비즈니스 협의를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