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Z:IN의 새로운 여신 이나영과 함께 ‘Z:IN ECO 컬렉션’ 런칭
상태바
[focus] Z:IN의 새로운 여신 이나영과 함께 ‘Z:IN ECO 컬렉션’ 런칭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5.0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의 새로운 여신 이나영과 함께 ‘Z:IN ECO 컬렉션’ 런칭
이나영의 순수하고 건강한 매력 가득한 CF 온에어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Z:IN의 광고가 젊어졌다. 출범 이후 4년간 이영애의 우아한 이미지를 고수해왔던 Z:IN이 올해부터는 이나영을 새 모델로 좀더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이나영의 차분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Z:IN의 새로운 하위브랜드 ‘Z:IN ECO 컬렉션’을 알리기 위한 시도다.  


지금까지와 다른 ‘지금부터의 에코’ 보여줘


에코에 대해 생각(Thinking)만 하는 일반인들과 달리 에코를 실천(Doing)함으로써 ‘지금까지의 에코’와는 다른 ‘지금부터의 에코’를 보여주겠다는 Z:IN의 의지를 모델 이나영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모두가 에코를 생각(Thinking)만 할 때 이 모든 생각을 Z:IN은 시작(Doing)합니다”라는 카피처럼 Z:IN은 자연으로 돌아갈 방법을, 스스로 숨쉬는 공간을, 에너지를 줄여야 하는 이유를 ‘Z:IN ECO 컬렉션’ 제품으로 제안해나갈 예정이다.


사람에 대한 긴: 생각으로 출발한 Z:IN ECO 컬렉션 제품들


Z:IN ECO의 첫번째 시작은 바로 ‘공기를 살리는 벽지’다. ‘집안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벽지가 나무처럼 광합성을 할 수 없을까’란 고객의 생각을 Z:IN은 햇빛과 조명으로 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를 살리는 벽지’를 통해 실천했다.
이 밖에도 차안의 배기가스와 악취를 제고해주는 에어컨히터 필터 ‘캐비너 프로’, 프린터, 복사기 등에서 나오는 유해한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캐비너 오피스’ 등 일반 필터로 걸러지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잡아주어 깨끗하고 건강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필터와 따뜻한 집안 공기는 지켜주고, 차가운 공기는 막아 난방비 걱정을 덜어주는 복층유리 제품도 Z:IN ECO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창문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환기하고 열까지 지켜주는 창호 제품도 곧 출시되어 Z:IN ECO 컬렉션을 다양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Z:IN은 앞으로도 이나영을 Z:IN 에코 전도사로 내세워 Z:IN ECO 컬렉션 제품을 하나하나 선보이며 고객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친환경 건축자재를 보여줄 것이다.


Z:IN ECO 온라인 이벤트 진행중, 다양한 상품 가득


Z:IN은 이번 Z:IN ECO CF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나영씨와 김다은양이 집안 곳곳에서 떠올린 에코에 대한 생각(thinking)을 실현(Doing)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Z:IN 홈페이지(www.z-i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집안 곳곳에 숨어있는 Z:IN ECO 컬렉션 제품을 찾아보는 이벤트를 통해 총 820면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6월 말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