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Z:IN window,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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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cus] Z:IN window,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4.05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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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Z:IN window,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소비자 대상 브랜드파워 평가에서 창호부문 1위 선정

 


LG하우시스 Z:IN window가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201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브랜드 파워를 파악하는 평가제도로, 각 브랜드별 소비자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알아볼 수 있다. 1위로 선정된 제품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와 제품이라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있다.
Z:IN window는 1978년 국내 처음으로 PVC창호인 ‘LG하이샤시’를 선보이며 국민 창호로 널리 사랑받아 왔다. 2006년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Z:IN의 출범과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Z:IN window로 거듭났으며, 창호 리딩 기업으로서 고객이 공간을 더욱 아름답고 가치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엄격한 품질관리제도를 운영하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지인 하우트클럽’은 LG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창호 대리점에만 자격을 부여하며 시공과 애프터서비스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제도로 분기별로 품질 인증 평가를 실시하는 등 고객이 믿고 시공을 맡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2007년부터는 ‘창호 시공문화 캠페인’으로 고객의 불만을 줄여줄 수 있는 새로운 창호 시공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창호 무료점검 캠페인’도 벌이고 있다.
Z:IN window는 2010년 신제품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고객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전통한지창’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친환경 한지와 천연나무느낌의 다양한 창살 문양을 적용해 고객의 감성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LG하우시스 Z:IN window 박현신 상무는 “전통한지창과 같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제품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고단열 창호 제품의 매출을 늘려 시장점유율을 높여날 것”이라며 “국내 1위 브랜드에 머물지 않고 중국, 러시아, 인도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창호기업으로 전세계인에게 Z:IN window의 행복한 공간 체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80-005-4000 / www.z-i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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