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한솔홈데코, 방송 3사 잇따른 드라마 PPL 러브콜
상태바
[focus]한솔홈데코, 방송 3사 잇따른 드라마 PPL 러브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3.1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방송 3사 잇따른 드라마 PPL 러브콜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는 주부에게 도움 될 것

 

한솔홈데코는 최근 드라마 3월 봄 개편을 맞이하여 방송 3사로부터 제품 협찬 러브콜을 잇따라 받고 있다.
2008년 송혜교, 현빈이 함께 출현하여 화제가 되었던 KBS 미니시리즈 ‘그들이 사는 세상’을 시작으로 수없이 많은 드라마에 제품 협찬을 했던 한솔홈데코는 한솔 참도어를 비롯하여 참마루, 참몰딩 등을 협찬하여 제품 및 브랜드를 널리 알려 왔다.
착한 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는 SBS 주말 드라마 ‘ 그대 웃어요’ 에 현재 협찬을 하고 있는 한솔홈데코는 3월에 시작하는 KBS, MBC, SBS 드라마 및 시트콤에 한솔참마루와 참도어, 참몰딩 협찬 제의를 받았다.
이번 드라마 및 시트콤에 협찬한 제품은 한솔참마루와 참도어의 단조도어, 자수 패널 도어, 연동도어를 비롯하여 자수 월패널 등 참몰딩이다.
특히, 아트월 내부 및 벽에 장식하는 데코자수 월패널은 친환경 고급 소재로 패브릭에 고급스럽게 수 놓아진 목련 및 수국 등의 디자인으로 홈 인테리어의 차별화를 이룰 수 있으며,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을 반영한 스테인드 글라스 3단 연동도어는 문이 열리고 닫힘에 따라 꽃이 지고 피는 변화를 연속성과 생동감 있게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봄 이사 및 공사철이 시작되는 3월에 드라마를 통해 한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는 주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