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산업전
상태바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산업전
  • 월간 WINDOOR
  • 승인 2009.12.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산업전
신종플루 여파로 청정 생활환경산업 홍보활동 두드러져

 

환경부가 후원하고 한국공기청정협회, 한국냉동공조협회, K.Fairs㈜가 주최하는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산업전’은 오는 2010년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제7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산업전’은 전시회 품목의 확대와 더불어 전시회명을 바꾸고 ‘새롭게 도약하는 2010년’ 전시회를 위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변화·발전하고자 부단히 노력중이다. 이에 국내·외 홍보마케팅 네트워크 구축을 지속적으로 확장,관리하여 보다 영향력 있는 바이어들의 참관으로 참가업체들로 하여금 내실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본 전시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11월말에 마감하는 조기신청 계약율이 전체 43.7%(24일 현재)에 이른다. 이는 전년대비 2배로 늘어난 규모의 43.7%이기 때문에 ‘새롭게 도약하는 2010년’ 전시회에 대한 성공적인 개최를 예감하고 있다.
전시회 사무국에서는 보다 많은 기회를 위해 신제품 기술세미나 개최 기회부여, 참가업체 홍보 현수막 무상제작뿐만 아니라 기타 여러 홍보기회를 한데 묶어놓은 프로모션 패키지도 선보인다.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산업전’은 ‘깨끗한 공기, 쾌적한 실내공간을 추구합니다’라는 슬로건아래 실내환경청정기술(IAQ(실내공기질)개선기술)/클린룸/냉난방공조기술/IAQ계측기/석면/그린홈자재를 전시 주요품목으로 운영한다.
이번 전시회기간 동안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기의 날’ 기념 행사뿐만 아니라 한.중.일 Round Table, 국제 심포지엄, 신제품 기술 세미나 등이 동시에 개최될 예정으로 날로 발전되고 풍성해 지고 있는 전시회로 주목할 만하다. 참가문의는 전시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02-555-7153 / www.icatech.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