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주부체험단 모집
상태바
한솔홈데코, 주부체험단 모집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7.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주부체험단 모집
총 5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 예정

 

행복한 공간을 생각하는 고객가치 창출 기업 한솔홈데코 (대표이사 고명호 www.hansolhomedeco.co.kr) 는 6월 16일부터 7월 말까지 국내 최초 토털 인테리어 주부 체험단을 모집한다.
2007년 이후 지금까지 주부 체험 단에게 한솔참마루를 제공하였지만, 이번 9기 체험 단에게는 한솔참마루, 한솔참도어, 한솔참몰딩 (아트월/등박스/데코자수보드)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마루 혹은 벽지 등 개별 제품으로 주부 체험단을 운영하는 기업들이 있었으나, 토털 인테리어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한솔홈데코가 이례적이다.
한솔 주부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한솔참마루는 강화마루 중 유일하게 中 ? 동남아에 아웃소싱하지 않고 우리 소나무를 원료로 만들며, 국내 유일 특허 획득한 ‘한솔버튼락’ 결합으로 고온난방에도 틈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한솔참몰딩의 아트리움(아트월/등박스)은 09년 신제품으로 기존 장롱에 주로 적용되었던 자개 포인트를 적용, 예술적 가치를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또한 아트월 등박스 내부에 장식하는 데코자수 월패널은 패브릭에 고급스럽게 수놓아진 목련 디자인은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한 세련미를 준다. 특히 친환경 고급 소재로 발암물질, 포름알데히드가 없는 천연 무기질 마그네슘 보드와 불에타지 않는 난연 1등급 MDF 보드가 사용된다.
그리고 럭셔리 ABS 도어는 기존 ABS 도어의 밋밋함을 탈피, 곤죽 몰딩으로 양각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추구 하였다.
한솔홈데코 전략 마케팅팀 강희진 팀장은 “ 주부들의 구매력이 날로 증가하면서 개인 블로거 및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주부들의 여론을 주도하는 와이프로거 (와이프와 블로거의 합성어) 은 활용 주부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며 “ 주부의 편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장단점을 파악한 정보 및 사용 후기는 직접적인 광고 보다 신뢰도가 높아 주부체험단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