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대리점 대상 CS(고객만족)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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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L&C, 대리점 대상 CS(고객만족) 교육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7.08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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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L&C, 대리점 대상 CS(고객만족) 교육 실시
고객 만족 위한 CS 마인드 강화’ 주제로 서비스 강화 및 대응 방안 소개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한화L&C(대표이사 최웅진, www.hlcc.co.kr)는 지난 18일 대리점 관리자 및 본사, 지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한 CS(Consumer Satisfactory) 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교육은 한화L&C 본사 임직원과 전국 창호, 상재 대리점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한화빌딩 28층 대강당에서 진행됐으며 강사로는 대한생명 CS 강혜옥 전임강사가 초청됐다.
강혜옥 강사는 ‘고객 만족을 위한 CS 마인드 강화’라는 주제로 브랜드에 대한 고객 만족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 불만족 사례 분석, 고객 불만이 기업 이미지에 끼치는 영향 및 대응 방안에 대해 소개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CS 정보를 공유했다.
한화L&C 담당자는 “자사 직원 및 대리점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는 고객 만족 우선 경영을 펼치고 있다”며 “나아가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CS 교육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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