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이맥스 클럽 신규 회원사 조인식 개최
상태바
KCC이맥스 클럽 신규 회원사 조인식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5.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이맥스 클럽 신규 회원사 조인식 개최
이맥스 클럽 운영 및 비전 공유하는 계기 마련

 

지난 3월 27일 강남 리츠칼튼 호텔에서 KCC 이맥스 클럽(E-MAX CLUB)의 신규 회원사 조인식 행사가 열렸다.
이번 조인식에서 7개 업체가 신규 회원사로 등록됨으로써 KCC 이맥스 클럽은 총 38개 회원사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번에 가입한 신규 회원사는 대성ENG㈜, ㈜우신윈엠, ㈜아주산업개발, ㈜금강판유리, 우주글라스, 유정유리상사, ㈜라이프시스템창호 등이다. KCC 이맥스 클럽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미래의 복층 유리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는 취지로 출범하게 된 복층 유리 가공 네트워크로, 그 동안 국내 판유리 시장에서 복층 유리의 브랜드화를 통해 기능성 유리 시장을 확대하고, 저급 수입유리의 유통을 차단함으로써 국내 복층 유리 시장을 한층 발전시키는데 크게 기여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가입한 회원사들도 엄격한 품질 심사를 통해 선발된 정예 업체들로, 지금까지 KCC 이맥스 클럽이 이루어낸 성과 이상의 결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KCC 이맥스 클럽은 고부가 가치 제품인 기능성 유리의 판촉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확대 및 철저한 품질 관리로 고품질의 복층 유리 보급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번 조인식 행사는 모든 회원사들이 KCC 이맥스 클럽의 운영 및 비전을 공유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KCC 이맥스 클럽의 발전에 적극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